다른 질병을 유발하는
괴로운 비염

안구건조증

안구건조증, 안구충혈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핵심원인은 머리로 열이 많이 올라와서 눈의 진액(눈물)을 말리는 것입니다.
몸에 지나치게 열이 많은 사람, 혹은 몸 전체적으로 열이 많은 것은 아닌데, 얼굴에 열이 많이 올라오는 상열하한(위에는 열이 많이 올라오고,
하체는 차가운 것)증이 있는 사람에게 나타나는 것입니다. 한의학에서는 수승화강이 안 되는 것이 원인으로 파악합니다.

따라서 안구건조증, 안구충혈 치료의 핵심은 몸의 열조절기능을 높여서 머리로 올라오는 열을 잡는 것입니다.
두한족열(머리는 시원하고, 다리는 따뜻하게 하는 치료)이 되도록 하면 치료됩니다.

눈 따가움, 눈이 건조함, 눈에 통증, 끈적한 눈곱, 눈 가려움 눈에 이물감, 눈에 열감, 충혈이 잘 됨 눈 따가움, 눈이 건조함, 눈에 통증, 끈적한 눈곱, 눈 가려움 눈에 이물감, 눈에 열감, 충혈이 잘 됨

위로 열이 뜨는 원인

지나치게 많은 열

상체에는 열이 올라오고 손발, 아랫배는 차가운 상열하한증

혈액순환장애

간, 심장의 열

신장(부신)기능 저하

갱년기 호르몬 대사 장애

숨편한세상 안구건조증
&안구충혈 치료

“ 안구건조증, 안구충혈도 치료하시고
건강도 같이 회복하실 수 있도록 치료를 해드리겠습니다.”

숨편한세상은 안구건조, 안구충혈, 안정피로의 원인치료를 위해 한약치료를 하며, 침술은 눈 주위 혈관기능을 재생시키고,
눈물샘 기능을 회복시킵니다. 한 달에 4회 치료하며 평균 3개월간 치료합니다.

• 시술 사진
    시술
    혈액순환개선 및 눈물분비 개선
    체온조절기능, 혈액순환, 간, 심장, 신장(부신) 등 장부기능, 호르몬대사 등 원인치료

“ 눈의 치료는 눈의 상태 뿐 아니라
몸의 전체적인 부분도 같이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구건조증, 눈 충혈, 안정피로 등은 단순히 눈의 질환이 아니라 열이 얼굴로 올라오고, 안구의 체액이 마르면서 생기는 것이기 때문에 이러한 원인을 치료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인공눈물을 넣는 것으로는 치료되지 않습니다.

시술 사진

체질과 생활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 체온조절기능과 혈액순환기능이 떨어지면서 눈으로 열이 몰려 눈을 촉촉하게 하는
진액이 부족해지는 경우, 혹은 원기 부족으로 인해 눈의 기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통적으로 눈 주위 혈관의 기능이 약해지고 눈물샘의 기능이 떨어집니다.

이러한 원인을 치료함으로써 안구건조증도 치료되고, 건강도 회복됩니다. 만성피로, 두통, 이명, 비염, 목어깨 결림 등의 증상이나, 집중력부족, 불면, 천면(잠을 깊이 자지 못하는 것), 우울, 불안 등의 정신적인 증상까지도 같이 치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