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D

“ 가벼운 운동에도 쌕쌕거리는 폐쇄성폐질환 염증을 일으키는 모든 질환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만성폐쇄성폐질환은 폐포와 기관지의 반복적인 염증으로 인해 폐기능이 떨어지고, 결국 호흡곤란을 유발하는 질환으로서
폐기종, 만성기관지염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기관지·폐의 만성적인 염증을 일으키는 모든 질환들이 원인질환이 될 수 있습니다.

운동 중인 사진
  • 증상

초기에는 아무 증상도 없을 수도 있고, 기침과 가래가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정도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점차 진행되면
    운동 시에 호흡이 곤란하거나 쌕쌕거리는 천명음이 나타나고,
    기침, 가래가 많아집니다.
    심해지면 전체 기관지와 폐에 염증이 만연해지며,
    호흡곤란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질환입니다.

한 번 손상되어버린 기관지, 폐조직은 원상복구가 안 되기 때문에
    초기치료가 매우 중요합니다.

• 원인

폐기종, 만성기관지염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흡연은 중요한 악화 요인이며, 직업적으로 분진이 많은 곳에서
    일을 하거나 화학약품 등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것도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기관지·폐의 만성적인 염증을
    일으키는 모든 질환들이 원인질환이 될 수 있습니다.

쌍따옴표양방병원의 치료는?쌍따옴표
위험요소제거(주로 금연), 약물요법(기관지확장제, 스테로이드제제, 감염예방을 위한 예방접종),
호흡재활 및 산소치료 등으로 치료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양약 중에서는

만성폐쇄성폐질환에 사용되는 어떤 약제도 기관지·폐기능이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그래서 시간이 갈수록 점점 악화되는 것이 대부분 환자들의 현실입니다.

숨편한세상 원인치료 원리

숨편한세상의 원인치료요법은
    1. 1. 면역기능을 실질적으로 높여줌으로써 기관지·폐의 만성적인 염증에 대한 치유력을 높여줍니다.
    2. 2. 체온조절기능을 높여주면 온도변화에 대한 적응력이 좋아지기 때문에 감염을 예방하고, 호흡기의 기능을 회복시킵니다.
    3. 3. 기관지·폐의 점막세포의 혈류순환을 촉진하고, 체액량을 증가시켜주면 손상된 점막세포의 염증이 치료되고, 탄력성, 조절력이 높아집니다. 또 아직 손상되지 않은 점막세포를 강화되어 손상이 확산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4. 4. 인후·기관지·폐·횡격막의 기능을 향상시켜줌으로써 호흡능력 자체를 향상시켜줍니다.
    5. 5. 부신기능을 회복시켜 자가치유능력을 높여줍니다.
    6. 6. 만성기침, 가래, 호흡곤란 등 증상을 빠르게 개선합니다.
    초기 경증 단계에도 적극적인 원인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극적으로 치료하면 손상을 영구적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단계에는 증상이 심하지 않고,
    병원에서도 심하다고 얘기하지 않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치료하지 않고 넘기기 쉽습니다.
    그러다가 결국 생활에 문제가 생길 정도로 심해져서야 검사를 받으면 이미 손상이 많이 된 것으로 판정되곤 합니다.

따라서 만성기침, 가래, 간헐적 감염 등이 나타나면 검사소견상 초기단계로 판정되거나
    혹은 정상소견이 나타난다 하더라도 적극적으로 원인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숨편한세상 한의원 로고 이미지
    숨편한세상에서는 초기, 경증의 만성폐쇄성폐질환을 잘 치료하여 정상화 시킬 수 있는 원인 치료 요법을 하고 있습니다.
    만성, 중증단계에서는 양방과 한방의 치료를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기관지손상이 심한 중증, 만성단계에서는 완치는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양방치료만 하고 있으면
    점점 악화되는 것을 막기 어렵습니다. 소염제, 거담진해제, 항생제 등이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되기는 하지만
    손상이 진행되는 것을 막는 데는 한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숨편한세상 한의원 로고 이미지
    숨편한세상의 원인치료를 병행하면
    ① 손상된 기관지의 기능을 일정 수준까지 높이고, ② 주변 기관지조직의 손상을 예방하며,
    ③ 인후, 기관지, 폐, 횡격막 등 전반적인 호흡관련조직의 기능을 향상시킴으로써 ④ 악화를 방지하는 것은 물론
    ⑤ 증상을 개선하고, ⑥ 삶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숨편한세상의 원인치료를 병행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기관지 천식 치료 방법

한의학적인 치료 병행이 필요

만성폐쇄성폐질환은 심해지면 전체기관지와 폐의 기능이 저하되면서 호흡곤란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질환입니다.
또한 이미 손상되어버린 기관지, 폐조직은 원상복구가 안 되기 때문에 초기치료가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기관지·폐기능의 실질적인 회복을 위한 한의학적인 치료를 병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01. 근본적인 원인을 치료하는 숨편한 한약
  • ·면역기능 자체를 실질적으로 높여줍니다.
  • ·체온조절기능을 높여 호흡기 질환의 근본을 치료합니다.
  • ·코, 목, 기관지 점막의 기능을 복구시켜 줍니다.
  • ·기관지 폐기능 자체를 향상시켜 줍니다.
  • ·부신기능을 회복시켜 자연 치유력을 높여 줍니다.
  • ·개인의 체질적인 약점을 보완합니다.
02. 증류 한약으로 만든 외용제 통비향

신속한 증상개선과 함께 항균작용, 항바이러스작용, 소염작용, 코점막에 대한 영양공급,
보습작용 등의 기능을 통해 손상된 점막기능을 직접적으로 회복시켜 줍니다.